• A.

     

    협회 플랫폼 정책상

    명의 1개1개의 아이디를 사용하도록 되어있습니다.

     

    다중의 아이디가 있는 경우, 대표 아이디를 선택해 이용하셔야합니다.

     

    선택하지 않은 계정은 "통합"의 과정이 아니므로, "탈퇴"처리 됩니다.

     

    탈퇴한 계정의 "수료 내역"은 "과거 수료증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대표 아이디 설정 시, 최근 접속/수료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 아이디 설정은 사용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 복구가 어려운 점을 안내드립니다.

     

  • A.

    해당 오류의 경우, 회원님의 기존 등록된 개인정보(핸드폰번호, 생년월일) 등에 오탈자가 있거나 맞지 않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개인정보 확인 후 조치가 가능한 사항으로, 02-3490-7114로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조치 도와드리겠습니다. 

  • A.

    수강생 개인이 신청한 건에 대해서는 관리자가 결제할 수 없습니다.

    관리자가 사용자 페이지에 접속 - 수강신청 하시려는 교육 클릭 - 직원 검색 + 추가 후 일괄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신청한 부분에 있어서는 결제 가능합니다. 

     

    소속기관의 교육 내역에 대해서는 확인이 가능하며 관리자페이지 > 학습관리 > 개인학습현황관리에서 가능합니다. 

  • A.

    결제 수단 중 "가상계좌"를 선택하신 경우,

    가상계좌 발급 진행 시 입력해주신 전화번호/메일에 가상계좌 안내가 문자/메일로 발송됩니다.

    (사용자 정보에 핸드폰번호/메일을 입력하신 경우,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A.

    기존 홈페이지에 등록된(또는 초기화된) 비밀번호는 리뉴얼된 홈페이지 로그인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보안 강화를 위함)

    따라서 로그인-비밀번호 찾기-아이디/이름/휴대폰번호(회원정보내 등록된) 입력 후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받은 인증번호 입력 후

    새 비밀번호 등록 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Group%2016.jpg

  • A.

    홈페이지 상단 [회원가입] 버튼 클릭 후 본인 인증을 거쳐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 후 '나의공간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네이버/카카오 계정을 연동할 수 있으며, 연동 후에는 연동한 네이버/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Group%2013.jpg
     

  • A.

    로그인 후 '법정교육, 전문교육','아카이브관' 메뉴에서 원하는 과정을 선택하신 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및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Group%2017.jpg
     

  • A.

    로그인 후 나의공간 > 학습실 > 학습중 과정 메뉴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Group%2020.jpg
     

     

  • A.

    로그인 후 '법정교육, 전문교육','아카이브관' 메뉴에서 원하는 과정을 선택하신 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및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A.

    로그인 페이지에서[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본인 인증을 진행하시면 아이디 확인 및 비밀번호를 새롭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 후 로그인하여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 찾기 시 회원 아이디가 여러 개 있는 경우 대표 아이디 설정을 진행합니다.

     

    Group%2016.jpg
     

  • A.

     로그인 후 나의공간 > 학습실 > 신청/결제 과정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계산서 발급>

    결제 시 가상계좌 또는 무통장입금을 선택하면 [계산서 발급]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입금 전에는 청구 발행, 입금 후에는 영수 발행을 선택하여 계산서 발급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규정>

    수강 시작 전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수강 시작 이후 일정 기간 이내에는 부분 환불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소개 → 신청절차 및 규정' 메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Group%2022.jpg
     

  • A.

    과정마다 상이하며, 각 과정의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을 완료한 경우에는 ‘나의공간 → 학습실’ 메뉴에서 해당 과정의 강의실 화면을 통해 수강 기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

    수료 조건은 과정에 따라 상이합니다. 

    자세한 수료조건은 과정 상세 소개 페이지 또는 ‘나의공간 → 학습실’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A.

    로그인 후 '나의공간 → 학습실 → 수료과정' 메뉴에서 [수료증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PDF로 저장하거나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과거 수료증은 '알림/참여 → 과거수료증조회' 메뉴에서 본인 인증 후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 A.

    홈페이지 상단 [회원가입] 버튼 클릭 후 본인 인증을 거쳐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 후 '나의공간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네이버/카카오 계정을 연동할 수 있으며, 연동 후에는 연동한 네이버/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 A.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신 후, 본인 인증을 진행하시면 비밀번호를 새롭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 후 로그인하여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A.

    회원가입 시 소속 기관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에는 ‘기타’를 선택하신 후 가입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 후 소속 기관 변경이 필요한 경우 ‘나의공간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A.

    소속기관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는 협회 플랫폼에 해당 기관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1:1 문의하기]를 통해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해 주시면 확인 후 등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A.

    회원가입 후 '알림/참여 → 1:1 문의'메뉴에서 [관리자 권한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 접수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관리자 권한을 부여해 드립니다. 

  • A.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회원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 휴면 처리됩니다.

    휴면 상태에서는 로그인을 통해 본인 인증 후, 안내에 따라 계정을 복원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회원 전환 이후 1년 이상 일반 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면, 계정은 자동 탈퇴 처리됩니다. 

  • A.

    '‘나의공간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탈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 탈퇴 시 수료내역을 제외한 모든 정보는 삭제되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진행해 주세요. 

  • A.

    로그인 후 '법정교육, 전문교육','아카이브관' 메뉴에서 원하는 과정을 선택하신 뒤,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 및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 A.

    결제 시 가상계좌 또는 무통장입금을 선택하면 [계산서 발급]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입금 전에는 청구 발행, 입금 후에는 영수 발행을 선택하여 계산서 발급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A.

    1:1 문의 또는 유선(☎ 02-3490-7114)로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확인 후 처리되며, 세무 신고가 완료된 경우에는 원하시는 일자에 취소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A.

    다른 브라우저에서 다시 시도해 보시고, 동일한 오류가 지속될 경우 1:1문의 또는 유선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A.

    수강 시작 전에는 전액 환불이 가능하며, 수강 시작 이후 일정 기간 이내에는 부분 환불이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육소개 → 신청절차 및 규정' 메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A.

    오후 3시 이전 입금 완료 시 당일 출고되며, 평균 배송 소요시간은 1~2일입니다.

    단, 물류상황이나 지역, 날씨 등의 영향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운송장이 발급된 후에는 '나의공간 → 도서 → 주문조회' 메뉴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운송장 발급 후 택배 문의는 로젠택배 (☎ 1588-9988)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A.

    도서 출고 시 알림톡을 통해 운송장 번호가 발송됩니다. 

    또는 플랫폼 내 '나의공간 → 도서 → 주문조회' 메뉴에서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배송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

    기본 배송비는 2,750원이며, 총 8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됩니다. 

    단,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A.

    출고 전 상태일 경우, 1:1문의 또는 유선 문의를 통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출고 이후에는 변경이 어려우며, 반송 후 재배송 처리가 진행됩니다. 

    ※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 A.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1:1 문의를 통해 오배송/파손(결함)된 도서의 사진을 첨부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교환 또는 재배송을 신속하게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A.

    1:1 문의 또는 유선 문의(☎ 02-3490-7114)를 통해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담당자 확인 후 아래 기준에 따라 처리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결제 후 발송 전 : 전액 환불 진행

      2. 결제 후 발송 후 (도서 포장이 훼손되지 않았을 경우, 수령 후 7일 내 반품 가능)

        2-1. 단순 변심(구매자 귀책) : 배송비 제외 부분 환불

        2-2. 도서 결함(판매자 귀책) : 배송비 포함 전액 환불

     ※ 도서 포장이 훼손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A.

    결제 시 가상계좌 또는 무통장입금을 선택하여 결제하신 경우, 발급이 가능합니다.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발급처리 됩니다.  

    1. 세금계산서의 경우

      가. (필수) 청구/영수 구분

      나. (필수) 사업자등록증 첨부

     

    2. 현금영수증의 경우

      가. (필수) 발급받으실 핸드폰번호를 정확하게 기입

     

    ※ 카드결제로 구매하신 경우, 발급이 불가합니다. 

  • A.

    1:1 문의로 요청주시면, 순차적으로 메일이 발송됩니다.

    단, 협회 홈페이지 외의 구매처(서점, 온라인몰, 중고 거래 등)에서 구매하신 경우 구매 이력 확인이 어려워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A.

    마일리지는 과정 결제 후 수강을 완료하신 시점에 자동 적립됩니다. 

  • A.

    마일리지는 마일리지몰에서 과정수강권과 도서 기본배송비 무료 쿠폰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나의공간 → 마일리지몰' 메뉴에서 과정 수강권, 도서 기본배송비 무료 쿠폰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 A.

    적립일 기준 2년간 유효하며, 유효기간이 지난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됩니다. 

  • A.

    모든 교육은 스마트폰 및 태블릿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실습 강의나 첨부파일 다운로드가 필요한 경우는 PC 수강을 권장드립니다. 

  • A.

    우선 Wi-Fi 등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문제가 지속된다면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하고 재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로 화면 캡처와 함께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

    기기 음량 설정, 브라우저 음소거 여부, 이어폰 연결 여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영상(예: 유튜브 등)도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기기 문제일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면 1:1 문의로 화면 캡처와 함께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

    수료 기준은 과정마다 상이하므로, 해당 과정의 수료 조건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 이력은 약 1시간 내 자동 반영되며, 이상이 있을 경우 1:1 문의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

    네, 대부분의 강의는 크롬, 엣지, 사파리 등 주요 브라우저에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홈페이지 하단(푸터)'에 [강사지원] 버튼 클릭하여 지원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지원서가 등록되면 내부 검토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 A.

    강사의 모든 과정이력은 자동으로 저장되며, '강사공간 → 강의 현황/이력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A.

    평일 9:00 ~ 18:00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은 12:00 ~ 13:00입니다.

    [1:1 문의]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A.

    수료증 발급 외에도, 우수 수강자에게는 마일리지 추가 적립 등의 기회가 제공됩니다. 

  • A.

    수료증은 수강 신청 시 입력한 소속기관 정보 기준으로 발급됩니다.

    신청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하므로 정확한 정보 입력 후 신청해 주세요. 

  • A.

    탈퇴 시 계정정보는 삭제되지만, 교육 수료이력(이름, 소속기관, 수료강의명, 수료일자 등)은 내부 교육 운영 및 증빙 목적으로 보관됩니다.

     

    탈퇴 전 교육에 대한 수료증은 '알림/참여 → 과거수료증조회'에서 개인정보 인증 후 발급 가능합니다. 

  • A.

    과정 수강 및 교재 구매는 회원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

    기업 단체 수강은 기관 관리자가 일괄 신청할 수 있으며, 그 외 오프라인 기관 수요 교육은 별도 문의 부탁드립니다. 

  • A.

    회원가입 시 소속 기관이 검색되지 않는 경우에는 ‘기타’를 선택하신 후 가입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 후 소속 기관 변경이 필요한 경우 ‘나의공간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A.

    회원가입 후 '알림/참여 → 1:1 문의'메뉴에서 [관리자 권한 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 접수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관리자 권한을 부여해 드립니다. 

  • A.

    1년 이상 로그인하지 않은 회원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자동으로 휴면 처리됩니다.

    휴면 상태에서는 로그인을 통해 본인 인증 후, 안내에 따라 계정을 복원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회원 전환 이후 1년 이상 일반 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면, 계정은 자동 탈퇴 처리됩니다. 

  • A.

    로그인 후 '나의공간 → 학습실 → 수료과정' 메뉴에서 [수료증 출력] 버튼을 클릭하시면 PDF로 저장하거나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과거 수료증은 '알림/참여 → 과거수료증조회' 메뉴에서 본인 인증 후 조회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 A.

    결제 시 가상계좌 또는 무통장입금을 선택하면 [계산서 발급] 버튼이 활성화됩니다.

    입금 전에는 청구 발행, 입금 후에는 영수 발행을 선택하여 계산서 발급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A.

    우선 Wi-Fi 등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주시기 바라며, 문제가 지속된다면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하고 재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1:1 문의로 화면 캡처와 함께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A.

    수료 기준은 과정마다 상이하므로, 해당 과정의 수료 조건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 이력은 약 1시간 내 자동 반영되며, 이상이 있을 경우 1:1 문의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ARA-CAMPUS 메이트

방사선 교육에 관련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KARA-CAMPUS 메이트입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수강신청, 수료기준, 마일리지 등 궁금하신 내용을 쉽고 빠르게 안내 드릴 수 있어요.

<사용방법>
1) 먼저 [카테고리]를 선택해 주세요.
2) 다음 [질문 키워드]를 선택해 주세요.

먼저, 궁금하신 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